로고

(주)웰먼

CEO's MESSAGE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01.jpg
top_logo2.png

함께 성장하고 서로 신뢰하는
행복한 기업문화를 꿈꾸는 (주)웰먼

모든 기업은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이익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기업은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성과 공익성을 망각하고 눈앞에 있는 이익만을 추구해서는 안됩니다.
(주)웰먼"은 최대의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본연의 자세에 소홀하지 않지만 거기서만 머무르지 않습니다.
거두어 들인 수익의 일부를 기꺼이 사회에 환원 할 것입니다.
기업활동을 통해 경제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환원을 통해 사외의 가치를 실현하는것, "(주)웰먼"이 늘 기억하고 있는 "가치창조" 이념입니다.
(주)웰먼은 정전기 제어 및 제거장치 분야의 상품개발을 위해 연구, 투자를 매년 확대하고 있으며, 정전기 제어 및 제거장치 분야의 기술성 향상을 위해 연구를 집중, 전문화 하는 기업입니다.
기업은 그 기업이 속한 사회의 한 구성 단위로서 인류 사회를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생산하고, 그 혜택이 사회 구성원 모두에게 골고루 전달 되도록 헌신해야 합니다.
(주)웰먼은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통해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인류에게 혜택을 전하는 기업을 이상향으로 삼고, 풍요로운 삶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도 전 사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주)웰먼, 고객의 행복을 꿈꾸는 회사, (주)웰먼이 그리는 세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웰먼 임직원일동
회사개요
회사명 (주)웰먼 대표 임태엽
설립일 2004년 사업영역 정전기측정장비,정전기용품,정전기응용장비
회사명 (주)웰먼
대표 임태엽
설립일 2004년
사업영역 정전기측정장비,정전기용품,정전기응용장비